하나됨교회 이야기

하나됨교회 이야기 (3)

ONECHURCH 하나됨교회 2024. 12. 31. 13:04

ONECHURCH 하나됨교회 이야기

 

2024년 하나됨교회가 주님의 은혜로 온전히 세워져 나아가고 있습니다. 늘 항상 함께하시고 인도하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리며, 물질과 기도로 합력해주신 모든 교회와 성도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ㅣ교회장소 이전ㅣ 

 

 2023년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예배의 처소에서 1년 동안 감사로 예배를 드리고, 2024년도 3월부터 하나됨교회가 새롭게 가정으로 예배처소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여러 상황들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함께하는 성도들을 보내주셔서 교회를 아름답게 세워나아가게 하여 주신 줄 믿습니다. 

 

 

ㅣ주일학교 사역ㅣ

 

하나됨교회는 무엇보다 주일학교 다음세대 영혼들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은 주일학교예배로 함께 모여서 찬양과 기도와 말씀으로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수요일마다 아이들이 정말 기쁨으로 예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웠던 말씀을 가지고, 2024년도 총 3번의 걸쳐 성경퀴즈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배웠던 하나님의 말씀을 다시금 마음에 새기는 시간이 되었으며, 매달 첫주 수요일은 주안에서 하나되는 (ONE DAY)로 정하여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통해 아이들이 교회에 나아오는 기쁨을 더욱 누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주일학교 아이들의 걸음을 지키시고, 하나님의 존귀한 자녀로 자라나게 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잘 양육하여 다음세대를 온전히 세워갈 수 있도록,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ㅣ장년부 사역ㅣ

 

 2024년도 무엇보다 주일/새벽/수요/가정예배를 온전히 세워 나아가는데 집중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함께한 성도들이 하나하나 말씀을 배워가며, 예배자로 서 가고 있습니다. 주일예배 후에는 90일 성경통독모임과 90일 러브레터모임을 진행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함께 읽고, 한 주 동안 적었던 나의 러브레터를 함께 나누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디지만 조금씩 예배가 자리 잡혀가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변화해가는 성도들의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 모든 성도들이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축복의 통로가 될 줄 믿습니다.   

 

2024년도 전적인 주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하나됨교회가 예배하는 공동체로 온전히 세워져가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물질로 후원해주신 모든 교회와 성도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4년도 감사한 한해가 되시길 기도하며,

2025년도 새해 주님의 은혜가 교회와 가정에 늘 함께 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ONECHURCH 하나됨교회 박정열 목사 드림 - 

'하나됨교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됨교회 이야기 (2)  (0) 2023.12.31
하나됨교회 이야기 (1)  (0) 2023.03.09